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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라우렐, 한 달만에 주문금액 100억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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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라우렐, 한 달만에 주문금액 100억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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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론칭한 40년 전통 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이 한 달 만에 주문수량 10만 세트, 주문금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우렐은 명품 패션 그룹 에스까다의 창업주 볼프강 레이가 1978년 출시한 브랜드로,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인 스타일로 유럽의 40, 50대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컴포터블 럭셔리' 콘셉트 기반으로 브랜드를 재해석한 결과, 여성 구매 고객 중 40대 비중이 30% 이상을 차지하며 한 달만에 주문액 100억원을 돌파하는 데 성공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홀가먼트 니트'로 4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3만 세트, 주문금액 28억 원을 돌파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7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수피마면 실크티셔츠'를 시작으로 차후 린넨 재킷, 팬츠 등 라우렐 여름 시즌 신상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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