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사람]김선갑 광진구청장, 전통시장 찾아 설 제수용품 구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 구청장, 1월31일과 2월1일 지역 전통시장 찾아 장보기 ...광진구 공무원, 1월28~31일 전통시장 장보기 추진

[이사람]김선갑 광진구청장, 전통시장 찾아 설 제수용품 구매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설 맞이 전통시장 이벤트’가 열리는 지역 내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김 구청장은 1월31일 중곡제일시장과 2월 1일 자양전통시장을 방문해 떡과 과일 등 설 제수용품을 구매하고 시장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선갑 구청장은“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전통시장별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 만큼 전통시장에 많이 방문하셔서 품질 좋고 저렴한 제수용품도 구매하고 명절 정취를 물씬 느끼고 정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는 주민들의 전통시장 이용률을 높이고 상인 매출 증대를 위해 1월25일부터 2월3일까지 중곡제일, 자양, 화양제일, 노룬산, 영동교, 면곡시장 등 지역 6개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 할인과 온누리 상품권 증정 등 설 명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직원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직원들이 명절 제수용품을 전통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유도해 전통시장 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