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FC, 2019시즌 유니폼·시즌권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성비 살린 패키지로 알찬 구성-31일부터 온라인 판매

광주FC, 2019시즌 유니폼·시즌권 공개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프로축구 광주FC가 2019시즌을 맞아 신규 유니폼과 시즌권을 출시했다.


광주는 2019시즌 힘찬 도약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유니폼과 시즌권을 출시하고, 31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규 유니폼은 팀의 주색인 옐로우와 화이트 등 지난 시즌과 같은 톤을 유지하고, 어깨 라인에 블랙과 레드를 가미하며 강인한 느낌을 살려냈다. 우측 가슴에는 올 시즌 용품 후원 파트너십을 체결한 켈미 로고가 삽입되고, 중앙엔 광주광역시 시정구호인 '광주, 대한민국 미래로!'가 들어간다.


유니폼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사전 주문한 팬들에게는 20% 할인 및 한정판 넥워머를 증정한다.


2019 시즌권은 가성비를 살린 패키지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성인권의 경우 니트 머플러와 텀블러를, 청소년권은 에코백, 포스트잇, 볼펜, 스키커를 선물로 담았다. 가격은 성인권 7만 원, 청소년권 5만 원이며, 방식은 시즌권 1매(25회)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동반 입장할 수 있는 차감형이다.


31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차 배송은 2월21일, 2차배송은 2월28일에 실시된다.



광주 관계자는 "2019시즌 승격을 목표로 모든 구성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팬들과 함께 승리와 우승, 승격의 기쁨을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