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로채널' 오세득 셰프의 통영 맛집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로채널' 오세득 셰프의 통영 맛집 공개 프랑스 요리 전문가 오세득 셰프가 SBS ‘가로채!널’에서 통영 비밀 맛집을 공개한다. / 사진=SBS
AD


프랑스 요리 전문가 오세득 셰프가 SBS ‘가로채!널’(가로채널)에서 통영 비밀 맛집을 공개한다.


24일 방송에서 양세형이 오 셰프와 함께 ‘남해 최고의 해산물 집결지’ 통영으로 비밀 맛집 탐방에 나선다.

오 셰프는 비밀 맛집 기부 장소로 통영을 선택한 것에 대해 “과거 요리에 대한 슬럼프를 겪을 당시 많은 영감을 받은 곳”이라고 밝혔다. 또 기부할 맛집을 “블로그 리뷰가 단 하나 밖에 없는 숨은 맛집”이라 소개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오 셰프가 주문한 음식은 서울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는 음식이었다. 양세형은 먹어본 적이 없는 음식이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처음 접해보는 메뉴를 조심스럽게 맛본 양세형은 “말도 안 된다”라며 놀라워했다.


특히, 양세형은 신선하지 않으면 맛볼 수 없다는 특별한 음식을 먹자마자 “팔짱을 딱 끼게 된다”라며 깊은 맛을 음미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양세형은 통영에서 맛본 메뉴를 현지에서 직접 공수해와 강호동과 승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오 셰프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통영의 비밀 맛집은 이날 밤 11시10분 SBS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