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섹션TV 연예통신', 배종옥·김정난 출연…'원조 걸 크러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섹션TV 연예통신', 배종옥·김정난 출연…'원조 걸 크러쉬' '섹션 TV 연예통신'에 출연하는 배종옥과 김정난. 사진=MBC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섹션 TV 연예통신'에 센 언니들이 출연한다.

7일 방송되는 섹션 TV 연예통신' 에서는 부부공감 코미디 연극 ‘진실X거짓’로 무대로 돌아온 배종옥, 김정난과 만난다.


7년 만에 연극무대로 돌아온 배종옥은 김정난에게 직접 연극을 같이 하자고 제안해 성사됐음을 밝혔다. 배종옥은 "대본을 처음 읽는 순간 김정난이 생각났다"고 전했다. 김정난은 "연극을 하고 싶다고 했던 저의 말을 기억했던 배종옥 덕분에 함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정난은 가끔 대사를 잊어버리는 꿈을 꾼다고 한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다보니 불안감을 늘 안고 있기 때문이다. 드라마 ‘SKY캐슬’로 인기몰이 중인 김정난은 "인기를 실감할 순 없으나, 드라마를 보고 연극까지 찾아와 많은 응원을 보내준다"고 밝혔다.


'원조 걸크러쉬'인 배종옥·김정난은 각자 멜로연기를 해보고 싶은 상대 배우를 꼽기도 했다. 특히 배종옥은 세계화 시대에 맞춘 상대를 골라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과연 두 배우가 선택한 남배우는 누구일까. 이날 오후 8시55분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