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실화탐사대' 오페라 공연장 추락사고…24살 음대생 죽음 둘러싼 진실 집중 취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실화탐사대' 오페라 공연장 추락사고…24살 음대생 죽음 둘러싼 진실 집중 취재! MBC '실화탐사대'가 오페라 공연 아르바이트 현장에서 추락사한 박송희(24) 양 이야기를 다룬다. / 사진=MBC 제공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MBC '실화탐사대'가 오페라 공연 아르바이트 현장에서 추락사한 음대생 박송희(24) 양 이야기를 다룬다.


오페라 공연 무대 위에서 세트를 칠하는 작업을 하다가 색칠이 잘 됐는지 확인하기 위해 뒷걸음질 치던 중 7m 무대 아래로 추락한 박송희 양은 사고 4일째 되던 날 생을 마감했다.

사고가 난 극장은 무대 중앙이 리프트처럼 7m 아래로 오르내릴 수 있는 구조였는데, 박 양이 처음 작업을 시작할 때까지만 해도 넓었던 무대 뒤편이 작업 중 누군가에 의해 리프트가 내려가 있었다.


사건을 둘러싸고 극장 측 관계자와 유가족의 입장은 첨예하게 대립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극장 측은 "송희 양에게 작업을 멈추라고 했지만 무시한 채 작업을 계속 하던 중 사고가 일어났다"고 주장했고, 유가족은 "폐쇄회로(CC)TV 확인 결과 그곳에서 작업하는 걸 알고도 무대감독이 리프트를 내렸다"고 반박했다.


'실화탐사대'는 오늘(17일 오후 8시55분 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