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이싱모델 이은혜♥가수 노지훈, ‘3개월 열애’ 후 결혼…혼전 임신 인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레이싱모델 이은혜♥가수 노지훈, ‘3개월 열애’ 후 결혼…혼전 임신 인정 사진=이은혜 영상 캡처
AD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가수 노지훈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18일 이은혜는 자신의 개인 방송 계정에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이은혜는 자막을 통해 “좋은 사람이 생겼다.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라며 노지훈을 소개했다.

이은혜는 이어 “친구로 6년 정도 알고 지냈는데, 연인이 된 지는 몇 달 안 됐다”며 “갑자기 결혼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결혼 준비 전에 연애 소식을 밝히기 어려웠다. 결혼 날짜를 잡고 말씀드리는 것”이라며 노지훈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생중계에서 왜 이렇게 빨리 결혼하냐는 질문에 “저 엄마 됐다. 그래서 결혼을 조금 서둘렀다. 결혼은 5월 19일 예정”이라고 임신 사실도 전했다.


노지훈 역시 전화 연결을 통해 “은혜씨의 생얼이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너스레를 떨며 “아직 남은 인생이 은혜 씨랑 평생 기쁘나 슬플 때나 아플 때나 언제나 사랑하면서 싸우면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축구 청소년대표 골키퍼 출신의 가수다. MBC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1’을 통해 데뷔해 얼굴을 알렸다. 이은혜는 1987년생으로 현재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