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릭 e종목]"신라젠, 중국 환자 모집해 글로벌 간암3상 가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클릭 e종목]"신라젠, 중국 환자 모집해 글로벌 간암3상 가속"
AD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NH투자증권은 22일 신라젠에 대해 핵심 제품 '펙사벡(Pexa-Vec)' 간암 3상이 중국 임상 환자를 모집하며 순항 중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따로 제시하지 않았다. 신라젠의 21일 종가는 12만5700원이다.

구완성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신라젠의 바이러스 항암제 펙사벡의 간암 환자 대상 글로벌 3상이 순항 중"이라며 "중국 26개 병원에서 간암 환자 총 600명을 모집할 계획이라 밝혔고 현재 290명을 모집했다"고 설명했다.


구 연구원에 따르면 중국 임상은 글로벌 3상 과정의 일부로 펙사벡의 중국 판매 권리를 보유한 파트너사 Lee's Pharm과 공동 개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는 중국 간암 환자는 세계의 50%를 차지하는 만큼 신라젠의 글로벌 임상 3상 개발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봤다.


유럽 합작사 트랜스진도 펙사벡 병용요법 관련 임상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구 연구원은 "신라젠의 유럽 합작사인 트랜스진이 오는 6월1일부터 진행될 'ASCO(미국암학회) 2018'에서 펙사벡 병용요법 임상 1상 결과를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며 "트랜스진은 현재 펙사벡을 활용한 병용임상 3건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