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커머스, 금융 만났다" 티몬, IBK기업은행과 '맞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이커머스, 금융 만났다" 티몬, IBK기업은행과 '맞손'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티몬은 12일 쇼핑하면서 우대금리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IBK기업은행과 제휴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IBK기업은행 신규 계좌를 '티몬페이' 계좌에 등록한 후 티몬에서 3000원 이상 결제하면 티몬 적립금 1만원과 3000원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기존 고객도 계좌를 티몬페이에 등록하면 3000원을 본인 계좌로 돌려받는다.


IBK기업은행 계좌를 티몬페이에 등록한 고객은 티몬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액의 최대 8%를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받는다. 티몬페이에 해당 계좌를 한 번만 등록하면 올해 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적금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몬에서 기업은행 적금 0원딜을 구매한 후,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자유 적립식 i-ONE 300 적금에 가입하면 연 최대 3.2% 특별 금리와 티몬 적립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적금은 1년 만기로 원하는 금액을 마음대로 지정하고 납입하는 형태로 자유 적립식 적금이라 부담이 없다. 금리도 높다. 현재 기준금리가 1.25%이며 저축은행 정기적금 1년 평균금리도 2.56%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3.2%는 높은 수준의 금리다. 적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김진태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똑같이 쇼핑을 즐기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이종 산업간 결합을 통해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티몬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타 업종과의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