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가오는 가을 시즌 꼭 필요한 뷰티 제품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9초

다가오는 가을 시즌 꼭 필요한 뷰티 제품은? 사진제공=이노랩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이노랩에서‘캘리포니아 에스테틱 시리즈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을 출시한다.‘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은 인체 피부 조직과 유사한 구조로 피부 친화력이 매우 뛰어난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담은 제품이다.


유수분 밸런스 효과가 뛰어나 건조함으로 인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준다.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도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USDA 완제품 인증을 받아 안정성까지 더했다. 민감한 피부는 물론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면 트러블,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준다. 끈적임 없는 깊은 보습감으로 건조해지고 탄력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가을 시즌 꼭 필요한 뷰티 제품은? 사진제공=RMK

RMK가 매거진 인스타일 진행한 '2017 스타 뷰티 어워즈'에서 파운데이션과 치크 부분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스타 뷰티 어워즈'는 매년 다양한 화장품을 경험해 본 100명의 스타들이 본인의 체험을 바탕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제품력을 더욱 믿을 수 있다.


파운데이션 부분 1위를 차지한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여배우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표현과 여러 번 덧발라도 두껍지 않아 오랜 시간 자연스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는 여자 아이돌들의 가장 큰 지지를 받으며 쟁쟁한 브랜드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치크 부분 1위에 올랐다.‘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04 페일핑크’는 쿨톤, 웜톤에 상관없이 어울리는 컬러로 맑은 발색과 함께 뽀얀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다가오는 가을 시즌 꼭 필요한 뷰티 제품은? 사진제공=랑콤

랑콤이 최근 이준익 감독의 13번째 작품 '변산' 여주인공으로 변신을 예고한 배우 김고은과 우아한 가을 여신 룩을 선보였다.


랑콤은 립 메이크업 신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 출시를 기념해 배우 김고은과 함께 프랑스 파리 외곽의 고성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압솔뤼 로즈 글로스’는 쉬어, 크림, 벨벳마뜨의 3가지 텍스처에 다채로운 2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고은은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의 다채로운 립 컬러와 텍스처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우아하고 순수한 이미지부터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보송보송하고 깨끗하게 정돈된 피부와 브라운 소프트 컬러로 음영감을 살린 눈매를 연출한 후 입술에는‘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422 더스티 로즈’를 정교하게 발라 가을에 어울리는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