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주CC, 우리銀과 '사회적 공동기부금 적립'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여름철 그린피 할인·골프장 개방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파주CC, 우리銀과 '사회적 공동기부금 적립' 협약 양재원 파주CC 대표이사(오른쪽)가 우리은행과 불우이웃 돕기를 위한 사회적 공동기부금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파주CC가 우리은행과 불우이웃 돕기를 위한 '사회적 공동기부금 적립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주CC는 우리은행 임직원의 친목골프 운동 시 그린피를 팀당 4만원 할인하고, 그 해당금액을 우리은행의 명의로 불우한 이웃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제공한다.


인근지역(경기 파주시, 고양시, 서울 은평구, 강서구 등) 주민들에게 그린피 할인, 여름 휴가철 골프장 개방, 가족 및 동반자 식음료 30% 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동반 어린이는 골프카트로 골프장을 여행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 여름철 내장객에게 아이스크림과 생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우천 시 카트비를 면제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골프장 인근 초리골에 위치한 펜션과 연계해 여름 휴가철 1박2일 패키지(골프+숙박) 특별상품도 마련했으며, 8월부터 클럽하우스 3층에 스크린골프장을 설치해 내장객들이 라운딩 전 샷 컨디션을 점검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양재원 파주CC 대표이사는 "파주CC는 골프 대중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기금을 출현해 설립한 대중제 골프장"이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국민적 레저기업으로 사회적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