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복면가왕' 서민정 출연, 네티즌들 "슬슬 방송복귀 준비?" "여전히 사랑스러워"

'복면가왕' 서민정 출연, 네티즌들 "슬슬 방송복귀 준비?" "여전히 사랑스러워" [사진제공=MBC '복면가왕']배우 서민정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소감을 밝히고 있다.
AD



배우 서민정이 MBC '복면가왕'을 통해 10년만에 얼굴을 비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감자튀김이 출연해 다소 긴장한 듯 한 불안한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가면이 벗겨지자 관중들은 환호했고 10년만에 방송에 출연한 서민정은 변함없는 환한 눈웃음과 외모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가끔 사진 나오는거 보고 그대로라 생각했는데 영상으로보니 더 그대로다 반가움(whit****)"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여전하시네요 그 웃음과 애교 섞인 목소리 보는데 너무 즐거웠어요(soma****)" "슬슬 방송 복귀 준비하나보네요(dlwh****)" "보면서 덩달아 울컥(qian****)" "이 언니 여전히 사랑스러워(ekgp****)"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민정은 지난 2007년 결혼과 동시에 뉴욕으로 떠났으며 슬하에 딸 아이를 두고 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