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복면가왕 흥부자댁은 정말 가수 소향이 맞아요? "글쎄 그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복면가왕 흥부자댁은 정말 가수 소향이 맞아요? "글쎄 그게…" 소향
AD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6연승을 차지한 '노래9단 흥부자댁'의 정체가 과연 가수 소향일까? 과거 여성 가왕으로선 최다연승이었던 차지연의 5연승 기록을 경신한 흥부자댁의 정체에 대해 네티즌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디시인사이드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지난주 6연승을 차지한 흥부자댁의 정체로 가수 소향을 지목한다. 기독교 CCM 가수로 활동한 소향은 번안곡 '반석 위에',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등의 곡에서 놀라운 성량과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여 유명세를 떨쳤다. 2010년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 이후 대중음악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음악경연 프로그램에서 멋진 노래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물론 가왕의 정체에 대해 함구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네티즌은 '흥부자댁=소향'이라고 짐작만 할 뿐이다. 마치 과거 '음악대장=하현우'라는 사실을 알고도 모른체 했던 것과 비슷한 현상으로 분석된다. 25일 흥부자댁은 복면가왕에서 7연승에 도전한다. 연승에 성공한다면 하현우의 9연승 기록까지 넘볼 수 있는 가능성이 열린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