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여름 최대 할인 프로모션 진행…"배스킨라빈스가 반값"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매일 그날의 아이템 선정…카드사 할인혜택 제공

G마켓, 여름 최대 할인 프로모션 진행…"배스킨라빈스가 반값"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마켓이 이달 25일까지 여름 최대 할인 프로모션 '알로하썸머(Aloha! SUMMER)'를 진행한다. 브랜드 아이스크림을 반값에 판매하고, 매일 ‘그날의 여름 아이템’을 선정한 후 관련 카테고리 전상품에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일주일마다 열리는 한정 특가 코너인 ‘썸머 어썸딜’을 통해 시즌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첫째 주는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를 1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ID당 1개씩 구매 가능하며, 준비한 수량 총 10만개 완판 시 자동 종료된다. 둘째 주 반값 상품은 시원한 아이스커피 관련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 여름 아이템 1종씩을 선정, 관련 카테고리 전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사(신한·현대·국민·롯데·농협) 1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게릴라세일’도 진행한다. ‘여름가전’이 아이템으로 선정된 날에는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관련 카테고리 전 상품에 카드사 혜택을 즉시 적용받는 식이다.

프로모션 첫째 날인 12일의 선정 아이템은 ‘수영복’으로, 래쉬가드, 비키니, 아동수영복 등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13일에는 ‘썸머 패션’, 14일은 ‘썸머 뷰티’, 15일은 ‘패션 잡화’, 16일 ‘여름 가전’, 17일 ‘여름 식품’ 등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썸머 브랜드뉴’ 코너를 통해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G마켓 단독으로 론칭한다. 1탄은 조지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액상커피 ‘코티카 에스프레스’(1만4400원)로, 아메리카노와 라떼, 아포가토 등 본인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음용 할 수 있다. 구매 시 에스프레소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주차에는 ‘제이에스티나 쥬얼리’를 신규론칭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G마켓에서 ‘알로하! 썸머 G마켓’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