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동욱이 시리얼 대표 브랜드 '포스트 콘푸라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3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동서식품의 시리얼 대표 브랜드 '포스트 콘푸라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따뜻한 아침 햇살을 받으며 앨범을 꺼내본다. 콘푸라이트를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어릴 적 사진들을 보고 기분 좋게 웃는다. 이후,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콘푸라이트를 맛있게 먹는 이동욱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동욱은 "어릴 때 엄마가 콘푸라이트 참 잘 챙겨줬는데, 나중에 우리 애한테도 잘 챙겨줘야지"라는 경쾌한 내레이션으로 광고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

이날 이동욱은 함께 촬영한 아역 모델들이 촬영에 집중할 수 있게 곁에서 살뜰히 아이들을 챙겼다. 이로 인해 촬영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었으며 현장 분위기도 한층 화기애애해졌다는 후문.
'포스트 콘푸라이트' 관계자는 "전 세대에 걸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동욱과 어린아이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즐겨 먹는 '포스트 콘푸라이트'와의 만남이 긍정적인 효과를 이끌어낼 것이라 판단, 이동욱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동욱은 매월 12일 네이버 V LIVE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으며, 다수의 광고 및 화보 촬영,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