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뛰어난 조망권 갖춘 김포한강신도시 ‘골드마크’ 오피스텔 분양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뛰어난 조망권 갖춘 김포한강신도시 ‘골드마크’ 오피스텔 분양 김포 골드마트
AD


김포한강신도시에 높은 투자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는 평을 받는 동시에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모두 갖춘 ‘골드마크’ 소형오피스텔이 지난 5월 19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진행 중이다.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6879-3번지(C1-5-1)에 들어서는 골드마크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6층, 총 257실 규모로 전용면적 22~29㎡로 구성된다. 뛰어난 조망권과 9호선 구래역(2018년 개통)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제2외곽순환도로(2017년 개통)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김포도시철도와 인천 지하철 2호선 연결도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는 M버스를 통해서 서울 도심권을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2018년에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이 되면 김포공항역에서9호선 급행, 공항철도, 5호선 등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이 더욱 더 개선된다.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지구는 복합업무지구로 업무시설과 도시지원시설 및 김포 골드밸리 포함 다수의 산업단지가 5km 이내 인접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문화콘텐츠산업시설인 김포한강시네폴리스 건립에 따른 신규 고용창출 효과로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구래지구는 한강신도시 내 최대 상권으로 조성되는 곳으로 이마트, 병원, 스포츠센터, 카림애비뉴 등이 가까이 있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고 한강신도시 내 최대 사업 중 하나인 호수공원이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앞으로 수변광장이 조성돼 영구적인 조망권을 갖췄다.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오피스텔의 조건인 교통, 배후수요, 주거환경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는 ‘김포 골드마크’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해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