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관장,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론칭…'천녹정 에브리타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정관장,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론칭…'천녹정 에브리타임'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을 론칭하고, 기존 '천녹삼' 제품에 '천녹정 에브리타임'과 '천녹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KGC인삼공사의 철저한 원료 관리 노하우를 담았다.

천녹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기관을 통해 60여 가지 질병 확인 안전성 검사를 거쳤다. 이후 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만의 관리를 통해 녹용제품의 품질을 고급화했다.


천녹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천녹정 에브리타임, 천녹톤 등 고객의 섭취 형태를 다양하게 고려한 게 특징이다. 천녹정 에브리타임은 기존 농축액 타입의 천녹삼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여 외부활동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천녹톤은 녹용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의 식물성 원료를 균형있게 배합해 다양한 생약성분을 파우치 한 포에 담아냈다. 빠른 기력회복과 체력증진을 원할 때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