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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볶음너구리 광고모델에 'MC그리'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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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볶음너구리 광고모델에 'MC그리'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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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농심은 해물볶음라면 ‘볶음너구리’의 광고모델로 랩퍼 ‘MC그리(본명 김동현)’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MC그리는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로 방송에 입문, 현재 랩퍼로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농심은 음악과 랩을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로 젊은 층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볶음너구리 새 광고는 MC그리의 랩과 가사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MC그리는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 힙합 비트에 맞춰 특유의 랩과 춤으로 볶음너구리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볶아 볶아 달달 볶아”, “너! 구리, 나! 그리”, “오끓삼십볶 오끓삼십볶(‘5분 끓이고 30초 볶고’의 준말)” 등 중독성 있고 톡톡 튀는 가사로 제품의 특징을 신세대 감각으로 잘 전달하고 있다. 볶음너구리 광고는 이번 주부터 온라인 등에 방송된다.


지난달 27일 출시된 농심 볶음너구리는 쫄깃한 면발과 진한 풍미의 해물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해물볶음우동 라면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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