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것이 알고 싶다' 배정훈 PD, 박원순에 인터뷰 요청…'부정선거' 의혹 파헤친다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그것이 알고 싶다' 배정훈 PD, 박원순에 인터뷰 요청…'부정선거' 의혹 파헤친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배정훈 PD가 박원순 서울시장에게 인터뷰를 요청했다. 사진=배정훈 트위터 캡쳐
AD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배정훈 PD가 박원순 서울시장에게 직접 인터뷰를 요청했다.

2일 배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인터뷰 요청] 박원순 시장님께. 시장님 안녕하세요? 설은 잘 쇠셨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제작하는 배정훈PD입니다. 현재, '선거'를 둘러싼 여러 사건들에 관한 취재를 진행중입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 박원순 시장님께서 겪으셨던 2011년 선관위,원순닷컴 디도스 공격 또한 취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절차를 밟아야할 일입니다만, 전달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어, 직접 요청드립니다. 시장님, 시간 좀 내주세요"라며 박 시장에게 인터뷰를 요청했다.


최근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대선 후보자들에 대한 여론 조작을 비롯해 역대 공직 선거과정에서 발생한 불법행위 및 부정선거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다.


한편 4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난 2016년 5월 흔적도 없이 사라진 부산의 한 신혼부부 사건을 파헤친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