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파고 MC' 장근석, 7년만에 SBS 연기대상 진행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알파고 MC' 장근석, 7년만에 SBS 연기대상 진행 장근석. 사진=tvN '내귀에캔디'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배우 장근석이 7년 만에 연기대상 진행을 맡는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2016 SAF 연기대상'에서는 장근석이 개그맨 이휘재,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 MC를 맡는다.


장근석은 “2009년에 이어 7년 만에 다시 연기대상 무대에 진행을 맡게 되어 많이 설레네요”라며 “SBS는 저에게 있어서 마음의 고향 같은 곳이라 무척 반갑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 초 Mnet ‘프로듀스 101’의 MC로도 활약한 장근석은 “그때 마치 ‘알파고 같이 진행한다’는 소리도 들었거든요”라며 “저는 생방송이라 많이 긴장을 했는데 그렇게 봐 주실 줄 몰랐어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이번 연기대상은 같이 진행하는 이휘재 선배님과 민아씨 덕분에 마음이 한결 편합니다”라며 겸손함을 표했다.


장근석은 “SBS 드라마 ‘대박’에 출연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 년이 다 되어가네요”라며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SBS ‘2016 SAF 연기대상’은 31일 토요일 밤 9시부터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개최된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