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면 다목적회관서 주민자치위원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풍물·댄스공연, 한글교실, 서예전시 등 주민자치 총 결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용산면(면장 김승환)과 용산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열)는 지난 22일 용산면다목적회관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용산면 주민자치위원, 기관·사회단체장, 이장단,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여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주민자치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해 온 회원 3명이 표창을 받는 등, 지역 주민이 한 데 어우러져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다짐했다.
부용풍물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결산총회, 서예작품 전시, 댄스 공연, 한글교실 수료식 등을 통해 한 해 동안 추진하였던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결산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용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올 한해 동안 정월대보름맞이행사, 남상천 벚꽃길 가꾸기, 전통시장 선진지 벤치마킹, 정남진 장흥 물축제 시연,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2동과 자매결연 행사, 인암소공원 가꾸기, 2016장흥국제 통합의학박람회 참여 등의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 간의 활동 사항을 영상으로 상영해 참석자들과 보람을 나눴다.
김성열 주민자치위원장은“그동안 주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하고 협력해 주셨기에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정유년 새해에도 서로 돕고 응원하며 따뜻한 용산면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