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 수료식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맥심 커피만의 전문 서포터즈

동서식품,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 수료식 진행 16일, 마포 서울가든호텔에서 맥심커피 서포터즈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 수료식에 참석한 50명의 서포터즈와 동서식품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은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맥심커피 홍보 서포터즈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맥심 커피(Coffee)를 즐기고 맥심 카피(Copy)를 작성하는 맥심 '커피라이터'는 소비자들 에게 커피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커피 문화를 알리는 일반인 50명으로 구성된 홍보 서포터즈다.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지난 8월부터 약 4개월간 커피 관련 교육과 동서식품 공장 견학 등을 경험했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맥심커피와 관련된 신제품, 광고, 판촉물 등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였고, 1208개의 콘텐츠, 1만8905개의 공감과 댓글 그리고 10만122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좋아요’를 기록하며 맥심 커피를 알리는 데 기여했다.

이번 수료식은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들의 활동을 돌아보는 자리와 함께 우수 커피라이터를 선정하는 ‘맥심 커피라이터 어워드’ 시상도 이뤄졌다. 활동기간 동안 우수한 성과를 낸 총 20명의 커피라이터들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됐다.


그 외에도 지난 3개월의 추억을 담은 기념영상 감상, SNS 이벤트, 브런치 타임 등 모두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수료식의 즐거움을 한 층 더했다.


이번 시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혜영 커피라이터는 "평소 즐겨 마시는 맥심커피를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수료식은 끝났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에 맥심커피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2017년 2월 맥심커피 서포터즈 ‘제2기 맥심 커피라이터’를 새롭게 선발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