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크림&필링토너 기획세트' 단독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CJ오쇼핑이 피부 보습력과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줄 '더마플라츠 보습크림&필링토너 기획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였다.
CJ오쇼핑은 이날부터 '더마플라츠' 주문이 가능하며, 오는 24일 낮 1시에는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더마플라츠는 글로벌 화장품 연구ㆍ개발ㆍ생산(ODM) 전문기업 코스맥스의 전문가 11인으로 구성된 '더마 랩 마스터'에서 그들의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진 더마 코스메틱이다. 더마플라츠는 '피부 과학'을 의미하는 '더마'와 '광장'을 의미하는 독일어 '플라츠'가 합쳐진 말로,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코스메틱을 의미한다.
이번 론칭에서는 인체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 지질, 수분 등과 동일한 구조를 가진 ‘액티브 D-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효과적인 7중 보습력을 갖춘 ‘플러스 액티브 레이어드 크림’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정돈에 도움이 되는 ‘스킨 리셋 필링 부스터’를 선보인다.
‘플러스 액티브 레이어드 크림’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1회 사용에도 168시간(7일)간 보습 지속’ 등 보습 기능을 인정받았고, 피부 장벽 및 탄력 강화에도 효과가 있어 겨울철 건조함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트 구성으로 함께 포함된 ‘스킨 리셋 필링 부스터’는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저자극 필링 토너로,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이 된다.
론칭 방송에서는 플러스 액티브 레이어드 크림(50ml) 3개, 스킨 리셋 필링 부스터(200ml) 1개, 보습크림 무료체험분(2ml)을 7만9000원에 선보이며, 론칭 생방송 기념으로 보습크림(50ml)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보습크림과 필링토너로 구성된 스페셜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16일 부터 CJ몰을 통해 미리 주문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 7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쿠폰을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