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해선 코웨이 대표, '콜센터 일일상담사' 체험활동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해선 코웨이 대표, '콜센터 일일상담사' 체험활동 이해선 코웨이 대표(왼쪽)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고객지원 콜센터를 방문해 일일상담사 체험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이해선 대표가 고객지원 콜센터를 방문해 일일상담사 체험과 함께 현장 인력들과 간담회를 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대표는 전날 경기도 부천시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콜센터를 찾았다. 일일상담사로 고객들의 민원을 직접 경청했다. 또 콜센터 상담사들과 간담회도 열어 현장 업무에 대한 애환과 고충을 들으면서 격려했다.


코웨이 콜센터는 24시간 365일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 55만건 이상의 상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요청 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고 있다.

이 대표는 "이번 콜센터 방문을 통해 고객들의 불편사항에 대해 고민해 보고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상담사들의 고충과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며 "콜센터는 고객 최접점에서 기업의 이미지와 신뢰를 형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기에 더욱 신경 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