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확실성 속 ‘뜨는’ 종목 있다는데...연 2.5% 주식자금으로 수익 높여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올 상반기 국내 증시를 적극적으로 견인했던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단종을 결정함에 따라 3분기 및 4분기 실적 전망에 짙은 안개가 드리워진 상태다. 당분간 코스피의 본격적 반등은 기대하기 힘들 전망이다.


다만 코스피의 현재 PBR(주가순자산비율)이 청산가치보다 낮은 0.91배라는 점에서 추가 하락폭은 제한적일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지나치게 위축되기보다는 이익 모멘텀을 등에 업고 시세 연속성이 담보된 종목 및 낙폭과대주에서 대응 타이밍을 포착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불확실성 속 ‘뜨는’ 종목 있다는데...연 2.5% 주식자금으로 수익 높여볼까? 하이스탁론
AD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써니전자, TPC, 씨씨에스, 한솔PNS, 세우테크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