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의 가입자수가 출시 두 달여만인 10일 기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가입 후 실제로 서비스를 한 번이라도 이용한 고객 비율이 전제 가입 고객의 82%나 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가입자 중 기존에 농협 거래가 없거나 인터넷·스마트뱅킹을 사용하지 않았던 고객수도 3만7000여명에 달한다고 강조했다.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 가입자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올원뱅크 회원가입 고객 중 511명을 추첨해 해외여행 상품권과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여행과 관련된 푸짐한 패키지 상품을 지급한다.
서기봉 NH농협은행 영업추진본부 부행장은 “올원뱅크의 각종 생활금융 서비스와 편리함 때문에 다른 모바일뱅크에 비해 실이용자 비율이 월등히 높게 나타난다”며 “수수료에 민감하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젊은 층은 물론, 큰글송금 서비스 및 하나로마트·a마켓 등과 연계해 시니어 층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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