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미엄 풀프레임" '라이카 Q 사파리 에디션' 국내 단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프리미엄 풀프레임" '라이카 Q 사파리 에디션' 국내 단독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에서 10월 '라이카 Q 사파리 에디션' 출시한다.

라이카 사파리 에디션은 라이카에서 꾸준하게 출시되는 전통적인 에디션으로, 이번 라이카 Q 사파리 에디션은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출시된다. 바디 색상과 동일한 가죽 스트랩이 세트로 구성돼 1부터 50까지의 고유 숫자가 새겨져 50대 한정으로만 판매된다.


라이카 Q는 2400만 화소의 프리미엄 풀프레임 카메라로, 초당 10장까지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 처리가 가능하며, 빠른 오토 포커싱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주미룩스 28mm f/1.7 ASPH 단렌즈를 사용하며, 휴대성이 높아 인물, 풍경 사진 등 다양한 환경에 어울린다. 풀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와이파이(Wi-Fi) 기능을 통해 타 기기로 사진과 영상을 즉각적으로 전송할 수 있다. 어느 상황에서나 컨트롤이 가능한 368만 화소의 전자식 뷰 파인더로 카메라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라이카 Q는 작년에 출시된 이후에 꾸준히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라이카 M을 잇는 인기 모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라이카는 "이번 라이카 Q 사파리 에디션은 기존의 라이카 Q가 갖는 본연의 기능성과 유니크함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카 Q 사파리 에디션은 10월1일부터 서울, 경기 지역 4곳의 라이카 직영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