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2016 CJ슈퍼레이스’ 행사 참여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시식행사 및 소비자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은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해 시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세계자동차연맹(FIA)에서 공인하는 국제 챔피언십 대회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이벤트다.

CJ제일제당은 25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해 행사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 부스는 자동차 경주를 즐기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경기를 보는 즐거움은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부스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사 대표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햇반 컵반', '비비고 김스낵', '맥스봉' 등의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제품을 취식할 수 있는 테이블을 마련해 소비자가 편안하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게 했다. 또한 단순히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조리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제품 경험 효과를 극대화했다.


시식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부스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형 룰렛을 돌려 선택된 제품의 시식 기회를 제공하는 ‘오늘도 든든!’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비비고 김스낵'과 '맥스봉'의 제품 이미지를 업로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정승원 CJ제일제당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로 찾은 소비자가 많아 세대를 불문하고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