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은 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에서 만든 단백질 파우더 '신타6 엣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해외직구 등을 통해 인기를 끌어온 '신타6'의 신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지방과 탄수화물을 줄여 칼로리를 낮췄다.
초콜릿 밀크셰이크와 딸기 밀크셰이크 등 2가지 맛이다.
정식 수입신고절차 및 검사를 통과하고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인증을 받았다.
G마켓과 옥션은 신타6 엣지 단독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1만원 할인된 가격인 6만9500원에 판매한다. 스포츠&레저용품 3만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 스포츠팀 김윤상 팀장은 “전문 운동선수뿐만이 아니라 홈트레이닝족, 건강과 미용을 위해서도 단백질파우더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번 단독 론칭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그동안 해외직구로만 판매되었음에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신타6의 신제품을 더욱 믿을 수 있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