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북부소방서, 전통시장 의용소방대원 공개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광주 북부소방서, 전통시장 의용소방대원 공개 모집
AD


"전통시장 안전 환경 조성, 오는 26일까지 접수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북부소방서(서장 임근술)는 26일까지 전통시장 안전환경 조성에 특화된 의용소방대를 신설하기 위해 말바우시장 전문의용소방대원을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의용소방대원은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화재·구조·구급 등 소방업무를 체계적으로 보조하고, 전통시장 재난예방의 안전지킴이로서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의용소방대원의 정년(65세) 이하인 사람으로서 말바우시장 상인 또는 인근에 거주해야 하며 신체가 건강하고 협동정신이 강한시민, 봉사정신이 투철한 시민이어야 하며, 소방기술관련 자격자 및 응급의료 종사자는 전문성을 확보하고자 우선선발의 기회가 주어진다.


입대원서 및 이력서 등 구비서류는 소방서에 방문 수령하거나, 북부소방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가 가능하고, 접수기간은 오는 26일까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1차 서류심사에 의하여 적격자를 선정하고 서류심사 합격한 자에 대한 면접을 실시하여 최종합격자를 결정한 후 9월초 북부소방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통지 예정이다. 문의 : 062-613-8752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