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계최초! 영진약품 부러워 말고 이 종목 당장 노려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0초

영진약품이 세계 최초로 개발 중인 천연신약이 미국에서 임상 막바지로 접어들었다는 소식과 함께 600% 넘는 급등행진을 이어온 가운데, 이를 능가할 또 하나의 초대형 바이오주를 긴급제시한다.


동사는 세계최초 항암치료제 신약을 개발해내 기존 불가능에 가까웠던 말기암 환자의 골든타임을 획기적으로 연장시키는 기적같은 사건을 터트리며, 15년치 매출을 능가할 엄청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더군다나, 최근 미국특허 취득에 성공하면서, 세계 최대 글로벌 제약사들이 이 신약의 라이센스를 취득하기 위해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는 이례적인 사건을 기록 중에 있다는 사실까지 알아냈다.


다행히도 현재주가는 박스권 최하단에 머물러있기 때문에, 600% 터진 영진약품의 급등을 부러워만 하는 분들이라면, 하루빨리 물량부터 확보하여 지금 마지막 급등시세에 탑승하시길 바란다.

세계최초 항암제 신약 개발에 성공한 바이오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쏘아 올릴 6월장 최고의 바이오 종목!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50조 암시장을 발칵 뒤집을 세계적인 항암제 신약 개발 성공!
- 기존 항암제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효능! 말기암 환자의 생존기간을 획기적으로 연장!
- 미국 특허 취급 성공! 세계적인 글로벌 제약사들로부터 라이선스 아웃 요청 쇄도!


[관련종목]
큐캐피탈/엘컴텍/큐로컴/웰크론한텍/한솔홈데코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