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그룹 해피포인트,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공식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21~22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

SPC그룹 해피포인트,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공식 후원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21~22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을 공식 후원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환경 캠페인으로 상반기 국내 최대 음악 페스티벌이다.


해피포인트는 이번 행사에서 '최초의 메인 페스티벌 네이밍 스폰서십'을 맡아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을 찾은 관객들과 만났다.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신규 가입자들에게 해피포인트 1000점과 생수 오를 증정했으며, 기존 가입자들을 대상으로는 베어브릭 부채와 스티커를 증정했다.


또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잠바주스, 그릭슈바인 등 별도의 브랜드 부스 8개를 설치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해피포인트 어플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15%할인 과 추가로 5% 적립 혜택도 제공했다.


특히, 현장에 설치된 SPC 베어브릭 부스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여성 관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해피포인트 인스타그램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프로그램들도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21일 행사 첫날에만 약 2만명의 관객들이 참여했으며, 해피포인트 부스와 SPC그룹 계열 브랜드 부스 방문 고객만 약 8000명에 이르는 등 성황을 이뤘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은 지구 환경 보호활동을 위해 시작된 환경캠페인 중심의 음악페스티벌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