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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올 뉴 말리부 사전계약 1만대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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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뉴 말리부, 지난 27일 사전계약 시작한 이래 영업일 기준 8일만에 1만대 돌파
전국 단위 시승 프로그램 등 대규모 마케팅으로 폭발적인 고객 반응 이어갈 예정

한국GM, 올 뉴 말리부 사전계약 1만대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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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의 올 뉴 말리부가 사전계약 1만대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GM은 올 뉴 말리부가 지난달 27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래 영업일 기준 8일만에 사전계약 대수 1만대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올 뉴 말리부는 차급을 뛰어넘는 크기와 고성능 터보 엔진의 파워풀한 주행성능, 첨단 안전·편의 사양에도 불구하고 2310만원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 책정 등 탁월한 가성비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GM은 대규모의 전국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올 뉴 말리부에 대한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올 뉴 말리부의 본격 판매에 앞서 5월 중순부터 500대 이상의 시승 차량을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배치,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쉐보레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올 뉴 말리부의 본격 판매 시작과 더불어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코엑스 SM타운 광장에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말리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올 뉴 말리부 타운은 차량 전시를 비롯, 디자인, 테크놀로지,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로 구성된다.


이밖에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올 뉴 말리부의 사전계약 고객 100명, 일반 고객 100명을 초청해 신차 출시 기념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는 특별 MC인 이상민·김재우·공서영과 함께 하는 올 뉴 말리부 토크쇼, 유명 아티스트 윤미래·자이언티와 함께하는 콘서트 그리고 저녁 만찬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코엑스 외에부산 더베이 101 야외 테라스에서도 25일부터 5일간 말리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 뉴 말리부가 지난달 27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래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 받으며 사전계약 대수 1만대를 돌파하는 등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5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면 말리부의 월등한 가치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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