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가정의 달 프로모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근로자의 날(5월1일)을 맞아 ‘사장님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레지나 이상 모델) 3대 이상 구매 시 10%, 5대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어버이날을 기념해서 ‘부모님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전국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사양의 안마의자 ‘파라오’ 또는 ‘파라오S’를 렌털하거나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카네이션 바구니를 어버이날 전일과 당일, 고객의 부모님 댁으로 배달한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근로자의 날, 어버이의 날을 맞아 임직원 또는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헬스케어 제품으로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