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1~29일 만 4년 이상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 대상 캠페인 진행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및 전자장치 등 30가지 항목 무상점검
대상고객 차량 유상 수리 시 순정부품 15% 할인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3주간 안전운행을 위한 '2016 아우디 라이프타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대상 고객은 만 4년 이상(2012년 4월 11일 이전 등록)의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고객으로,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전자장치 등 30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점검 결과에 따라 고객이 유상 수리를 원할 경우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쿠폰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유상수리 시 순정부품 5% 추가 할인이 가능해 총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과 타이어교체, 보험수리는 제외)
이 기간 동안 일부 아우디 공식 딜러에서는 자체 특별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각 딜러 별로 서비스 항목과 할인율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같은 기간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아우디 액세서리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016 아우디 라이프타임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로 문의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