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비', 모바일 게임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20만원 상당 사전등록 쿠폰 추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 모바일 게임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20만원 상당 사전등록 쿠폰 추가 사진=헝그리앱 제공.
AD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스페셜쿠폰은 인기모바일함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이하 전함제국)'쿠폰으로 등록하면 최고급 스파이령 1개와 50만 골드 등으로 구성된 20만 원 상당의 파격적 혜택을 유저에게 지급한다.


‘전함제국'은 과거 1, 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했던 약 200척의 실존 전함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함대를 구성해 겨루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다양한 전함 수집은 물론, 적의 진영에 따라 최대 8척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총 12장의 스토리모드로 제공되는 '해전'과 '해적소탕작전', '해상전', '약탈전' 등의 던전을 비롯해, 진영 간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VP(유저간 대결) 시스템 '태평양해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5년 6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원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함은 물론, 약 두 달여만인 8월에는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초반 흥행 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서버 구분없이 80레벨 이상의 고 레벨 유저들 간에 펼쳐지는 PVP 콘텐츠 ‘전서버쟁패전’을 추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