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잇세컨즈, '톤 업 화이트 셔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을 고려
색채 연구소·빅데이터 전문가들과 협업해 최적의 색상 색출

에잇세컨즈, '톤 업 화이트 셔츠'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톤 업 화이트 셔츠'를 17일 출시했다.

에잇세컨즈는 홍익대학교 색채디자인 연구센터 퍼스널컬러 전문가들과 제일기획 빅데이터 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은 물론 중국·일본 여성소비자들의 피부톤에 대해 연구, 개발했다.


톤 업 화이트 셔츠는 기본 스타일은 물론 튜닉, 드레스, 러플 장식 스타일 등 디자인을 다양화했고, 통풍이 잘 되고 시원한 코튼과 혼방 소재로 제작됐다. 가격은 3만9900~5만9900원이다.


에잇세컨즈는 매장에서 직접 본인의 피부톤을 체크할 수 있고, 피부톤에 따른 메이크업 노하우를 제공하는 톤 업 셔츠 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제품 출시에 맞춰 인기 뷰티·패션·유튜버들과 영상을 제작해 17일 공개했다. 온라인몰 SSF샵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문샷 마에크업 키트를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