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총선 한달 앞으로! '테마주'는 무엇?! 수혜주 확인하고, 업계 최저 2.6%, 최대 3억원까지 고수익 내려면?!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는 4월 13일 체 20대 총선이 열린다. 총선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증권 업계에서는 총선 후보자와 관련된 테마주들이 극성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증권 업계에서는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와 관련이 있는 종목으로는 유유제약과 엔케이를 꼽았고,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경우는 우리들휴브레인과 에이엔피, 바른손,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의 경우 안랩, 써니전자 등이 대표 정치 테마주로 꼽고 있다. 더불어 노원병에서 안 대표와 맞붙는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의 테마주로는 삼보산업이 제시하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테마주에 대한 무분별할 투자를 지양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한다. 한 업계 관계자는 “기대감에 오른 주가는 이슈가 끝나면 거품이 꺼지기 마련”이라고 말했다. 이어 “실적과 무관한 투자는 자칫 큰 손실을 낼 수 있기 때문에 테마주 내에서도 옥석가리기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료금리 0% 특가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3월 16일 핫종목
- NH투자증권, 원풍, 유성기업, 동부, 바텍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