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최고의 여행상품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하나투어 선정 1월의 여행지는 캐나다의 '알버타'주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하나투어의 2015년 베스트 여행상품에 '부산 출발-중국 장가계'가 선정됐다.


하나투어는 고객 만족도 및 내부 직원의 상품 운영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제1회 CS awards인 '2015 고객이 뽑은 올해의 Best of Best 상품' 제도를 시행했다.

2014년 10월 ~ 2015년 9월 출발한 패키지 여행상품 중 고객만족도(HCSI - 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및 칭찬율, 불만율 등을 점수화했다.


그 결과, '부산 출발-중국 장가계'가 87.5점을 기록해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일본 규슈'와 '터키 항공일주'가 각각 85.1점과 84.7점으로 2, 3위를 차지했다.

필리핀은 10위 안에 4개(보라카이 3개, 세부 1개)의 상품이 선정돼 인기 여행상품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그리고 최다 모객 부문에는 '중국 장가계/원가계', 최고 고객만족도와 최저 불만율에는 '일본 오키나와', 최고 칭찬율에는 '캄보디아 앙코르왓'이 선정됐다.


하나투어는 각 부문별 최고 상품을 운영한 부서에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일정표에 베스트 상품 표기 및 베스트 상품 기획전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하나투어 CS혁신부 김장훈 이사는 "올해의 Best of Best 상품은 고객의 경험에 의한 평가이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며 "평가 대상 및 방법을 세분화하여 직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CS Awards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1월 '이달의 추천여행지'로 캐나다의 '알버타' 주를 선정했다.


'이달의 추천여행지' 기획전은 선정 지역의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패키지/자유여행 상품을 특별할인가에 선보이는 하나투어의 여행계획 도우미 캠페인이다.


캐나다가 이달의 추천여행지가 된 것은 지난 2015년 1월 이후 두 번째다. 하나투어는 '이달의 추천여행지' 기획전을 통해 알버타의 여행정보 및 관련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www.hanatour.com / 1577-1233)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