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탭탭디스코'에서 인디밴드 음악 즐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탭탭디스코'에서 인디밴드 음악 즐긴다"
AD



'탭탭디스코', 락킨코리아와 제휴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이하 탭탭디스코)이 락 레이블 락킨코리아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락킨코리아는 몽키비츠, 소울엔진을 비롯해 국내 20여 개 이상의 인디 뮤지션의 음반 제작, 기획, 에이전시를 담당하고 있는 락 레이블이다.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탭탭디스코'는 게임 내 '슈퍼밴드' 테마를 통해 다양한 인디밴드들의 음원을 제공한다. 또 인디밴드들과의 협업 작업 및 음원, 초상권 사용과 관련한 제휴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27일까지 탭탭디스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락킨코리아와 제휴한 유명 인디 밴드들의 사인 CD, 내년 초 진행 예정인 콘서트 티켓 등 선물을 증정한다.


게임은 복고풍 스타일을 살려 친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3라인 형식을 차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오투잼의 오리지널 인기 음원들을 비롯해 다양한 신곡과 리메이크곡 등 100여 곡에 이르는 음원을 플레이할 수 있다.


'탭탭디스코'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TDISCO.K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