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창뮤직, 가격 할인 및 선물 증정 연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영창뮤직, 가격 할인 및 선물 증정 연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영창뮤직(대표 현계흥)은 연말을 맞아 가격 할인 및 선물을 증정하는 'MERRY, HOLY, EVERY SEAS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14일에는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신제품 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MD-1제품의 단독 런칭쇼가 펼쳐진다.

MD-1은 초등교과 음악 전곡과 바이엘과 체르니 등 피아노 레슨곡이 내장되어 있으며, 실재 피아노의 현 울림 현상을 그대로 재현한 스트링 레조넌스 기능을 영창뮤직 최초로 탑재한 모델이다.


동가격대 모델 중 최고수준인 256 동시발음과 MP3연결 단자, USB 미디 단자를 포함하고 있는 첨단 디지털 제품으로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방송상품에 한해 정상가 135만원에서 한시적 36% 할인가격으로 판매하며 13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전국 영창뮤직 백화점 매장에서는 피아노 구입고객에게 마당놀이 '춘향이 온다.' 초대권 2매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12월 18일 국립극장 해오름에서 펼쳐지는 '춘향이 온다.'는 지난해 객석 점유율 99%와 관람객 31,000명을 달성한 연말 최고의 인기 작품이다.


아울러 AK백화점 분당점 5층 이벤트홀에서는 17일까지 고급형 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MP20 모델을 정상가격 220만원에서 110만원으로 5대 한정 반값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층 이벤트홀에서 '목재건반 디지털피아노 특집전'을 실시한다. 일반적인 플라스틱 건반이 아닌 천연목재 건반을 장착한 디지털피아노 4종에 대해 최대 38%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26일부터 31일까지 동일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인 이왕섭 부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디지털피아노 등 악기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은 연중 가장 좋은 조건을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