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버, 모두-스토어 팜 연동하는 '모두 스토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모두와 스토어팜에 동시 상품 등록·판매 가능


네이버, 모두-스토어 팜 연동하는 '모두 스토어' 출시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NAVER)가 사업주들의 온라인 비즈니스 채널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스토어팜 정보를 를 연동하는 '모두 스토어' 기능을 출시했다.


사업주가 '모두' 관리 페이지에서 '스토어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만 하면 자동으로 스토어팜과 연동된다. 사업주는 한 번의 상품 등록으로 '모두' 내 스토어와 스토어팜에서 동시에 상품을 등록, 판매하고 정산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검색하는 사용자에게는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상품 판매도 유도할 수 있다. 특정한 상품 단위를 찾는 사용자에게는 '스토어팜'으로 유입도 가능하다.


네이버가 소상공인을 위해 만든 홈페이지 '모두'는 누구나 무료로 만들 수 있다. '모두'는 업종별로 특화된 37개의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 검색이나 지도 등록은 물론 네이버톡톡과도 연동할 수 있다. 매장의 변동 사항 및 신규 소식, 예약 현황 등을 이용자에게 쉽고 간편하게 알릴 수 있다.


김지현 네이버 모두 TF 이사는 "'모두 스토어'는 중소상공인들이 모바일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를 동시에 관리함으로써 보다 쉽게 온라인 홍보 및 판매 채널을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이라며 "중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