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신규 입사자 ‘자기 한계 극복’ 무박 2일 야간행군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대산~양양 하조대’ 구간 34Km 코스

NS홈쇼핑, 신규 입사자 ‘자기 한계 극복’ 무박 2일 야간행군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NS홈쇼핑 신규 입사자 75명이 12~13일 강원도 오대산에서 무박 2일 야간 행군을 실시했다.

'끝없는 도전과 개선으로 변화하는 생동감 있는 조직'이라는 NS홈쇼핑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된 이번 야간 행군은 12일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오대산 휴게소에서 양양의 하조대 해수욕장까지 약 34Km 구간에서 진행됐다.


행군 중에는 다양한 팀별 훈련 코스를 통해 조직 구성원의 일체감 조성과 목표 달성 능력 배양을 체득하는 기회를 가졌다. 도착점에서는 참가자 각자의 소망을 적은 풍선을 일출과 동시에 하늘로 날리며 각오를 다졌다.


행사에 참여한 신규 입사자는 "이번 행군을 통해 사회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자신감으로 바뀌었다"며 "앞으로 NS홈쇼핑의 핵심가치를 실현하는 직원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7년째 진행하는 '자기 한계 극복' 야간행군은 임직원이라면 반드시 1번씩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NS홈쇼핑은 이외에도 핵심가치 내재화 및 NS리더십, 직무역량 강화 과정 등 체계적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