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난 7일에 공개된 태연의 첫 솔로 앨범 ‘I’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800만 조회수를 돌파해 국내를 뛰어넘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발표하자마자 국내 음원과 음반 차트 1위는 물론 전 세계 13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석권했던 태연의 솔로 앨범 ‘I’의 인기가 뮤직비디오 조회수로도 증명되고 있는 것이다. 이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단 6일 만에 일이다.
앞서 ‘I’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와 음악 사이트에서 한국어 부문 주간 차트(5일~12일)에서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