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박진영과 정승환의 작품 '잠수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쏘나타 'Sing the Road' 프로젝트 앨범으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던 박진영과 이진아의 '공항 가는 길'에 이어, 지난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 감성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승환과 박진영이 함께한 두 번째 곡 '잠수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8일 공개됐다.
앞서 '잠수교'는 지난 1일 발표된 티저 영상에서 한강 잠수교를 서정적으로 담아낸 영상미와 박진영의 의미심장한 질문이 궁금증을 더해 누리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곡 '잠수교'는 이제 갓 가수 생활을 시작한 후배 정승환을 염두에 두고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곡이다. '잠수교'에서 앞만 보고 달리는 젊은 청춘에게 자신만의 속도를 유지할 것을 권하는 이야기를 전하는 힐링 메세지를 담았다.
한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는 쏘나타 'Sing the Road' 프로젝트는 '공항 가는 길' '잠수교'에 이어 한 곡의 발표를 더 앞두고 있다고 밝혀, 어떤 가수의 어떤 노래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