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복 70주년 기념' 수성못 불꽃축제 외에 또 어떤 행사 있을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광복 70주년 기념' 수성못 불꽃축제 외에 또 어떤 행사 있을까 사진=수성못 불꽃축제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수성못 불꽃축제가 화제다.

14일 오후 2시부터 대구 수성못에서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한 불꽃축제가 열리고 있다. 삼성이 주최하고 한화그룹이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8시간동안 진행되며 창조경제 플레이그라운드, 하나 된 우리, 신나는 대한민국, 대한민국 만세 등 4부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의 절정은 오후 9시20분부터 진행되는 불꽃쇼다. 대구시에 따르면 세계 최고 수준의 성대한 불꽃축제가 광복 70주년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배경으로 20여 분간 연출될 예정이다. 또 그룹 쎄시봉을 비롯해 조수미, 김태우 등이 초청 가수로 나서 무대에 오를 계획이다.


대구시는 이날 안전을 위해 축제 현장에 종합상황실을 마련하고 구급차와 소방차를 배치했으며 태극기 7000개도 배부했다.


한편 같은 날 부산시에서는 오후 4시 자갈치 부두 친수공간에서 '1945 해방귀국선 재현행사'와 오후 7시 북항재개발구역 일원에서 '부산항콘서트', '멀티미디어 DJ 불꽃쇼'를 개최해 경축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