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그룹 나스미디어, 2분기 매출 120억원…전년比 69%↑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가 지난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69% 증가한 120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8% 증가한 30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순이익은 전년 대비 30% 증가한 25억 원에 달했다.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이사는 "경기침체와 국내 메르스 사태 등 대외 악재로 부진했던 광고 경기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바탕으로 한 역량 강화와 사업 부문 확대를 통해 2015년 상반기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뤘다"고 전했다.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IPTV, 디지털방송 및 디지털옥외 광고에 대한 솔루션을 통해 해당 매체의 광고 집행 및 분석을 제공하는 국내 선도 디지털 미디어 렙이다. 2000년 설립 당시 더블클릭코리아로 시작해 2002년 10월 나스미디어로 사명을 변경했다. 2008년 1월 KT그룹 계열사에 편입됐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