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지역아동센터와 즐거운 여름방학 추억 만들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광주은행, 지역아동센터와 즐거운 여름방학 추억 만들기 광주은행이 3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멘토링 봉사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AD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여름 물놀이 체험활동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3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멘토링 봉사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올해 네 번째로 펼쳐진 이날 멘토링 활동에서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은 광주 남구의 도담지역아동센터의 아동 20여명을 나주 중흥 골드스파 워터파크로 초대하여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번 멘토링 봉사 활동은 수영장에서 꼭 알아야 할 여름철 물놀이 안전 수칙을 배우고, 준비 운동을 숙지한 후 물놀이 체험활동의 시간을 가졌다. 워터파크에서의 다양한 야외 체험을 통해 여름날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멘토링 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여름방학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되어 기쁘고, 책에서만 봤던 물놀이 안전 수칙과 준비 운동을 직접 몸소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 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 멘토링 봉사활동은 지역의 소외계층의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문화적 욕구 충족과 비전형성을 할 수 있도록 올 3월부터 진행되고 있다.


광주은행은 멘토링 봉사활동으로 다양한 체험 및 경험을 통해 지역의 아동들이 미래 사회의 꿈나무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