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리스커피, '시럽 오더'서비스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기다림이 필요 없는 ‘시럽 오더’로 주문하면 여름 내내 아이스음료가 할인

할리스커피, '시럽 오더'서비스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할리스커피가 ‘시럽 오더(syrup order)’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23일부터 한달 간 할리스커피 여름음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럽 오더’는 SK플래닛의 모바일 선 주문 결제 서비스로, 고객이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주변매장 검색은 물론 주문, 결제까지 스마트폰을 통해 한번에 진행 가능하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 가장 가까운 할리스커피 매장을 선택해 마시고 싶은 메뉴를 주문 및 결제하면 고객에게 픽업 알람이 전송된다.


할리스커피는 시럽 오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서비스 이용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및 스파클링 음료 6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클링 음료는 청포도 스파클링,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 자몽 파인 스파클링, 스퀴즈 레몬 스파클링, 스퀴즈 블루레몬 스파클링, 망고코코 스파클링 등 총 6종으로 세계 3대 광천수 중 하나로 꼽히는 100% 초정리 탄산수를 사용해 미네랄이 풍부하고 건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시럽 오더’ 서비스 런칭 기념 아이스음료 할인 이벤트와 함께 할리스커피 여름 대표 메뉴인 ‘눈꽃빙수 6종’과 ‘스파클링’ 음료 6종을 먹고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기는 ‘#할리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오는 8월9일까지 진행되며 총 529명에게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