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토익학원 해커스가 단기간 토익 고득점 달성을 원하는 수험생 지원에 나서 눈길을 끈다. 해커스는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을 통해 학생들의 토익공부를 지원한다.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은 출석 미션 하나로 수강료를 현금으로 환급 받아 ‘0원’에 토익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단기에 토익 목표점수 달성이 가능한 집중관리형 토익인강이다. 토익점수 달성ㆍ성적표 제출ㆍ수강후기 작성 등 타사의 복잡한 강제 0원 미션과는 달리, 학습의 기본이 되는 ‘단순 출석체크’를 통해 수험생이 꾸준히 토익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의 목표점수 달성을 최우선으로 했다.
동영상강의 외에도 미션과 상관없이 강의 시작 전 사전평가, 데일리 과제와 총 3회의 온라인 평가시험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커스만의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이 단기간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스타강사진 ▲베스트셀러 교재 ▲신규 특강 업데이트 등을 통한 최신 고품질 강의로 5월 토익시험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당 강의는 ‘850점 목표반’의 김동영, 한승태, 박영선 강사와 ‘650점 목표반’의 한나, Kayley 설 강사 등 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의 노하우를 반영했으며, 1,000만부 판매 해커스 토익 교재(해커스토익 교재 총 22권 누적 출고량 기준, 2005년~2014년 6월)를 활용했다.
해커스는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처럼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햄버거 간식 지원 이벤트’ 등 대학생의 편의를 고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 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에 이른다. 또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 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과 한국소비자포럼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